올해는 전년도보다 설 연휴가 빠르게 찾아왔습니다. 선 연휴를 맞이하여 국내 가전제품들이 할인 행사를 하고 있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가 왔습니다.
목차
1. 삼성전자와 LG 할인행사 진행
23년 삼성전자는 가전제품 할인 행사를 23년 2월 12일까지 전국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삼성전자판매 홈페이지에서 삼성세일페스타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할인행사 기간에 삼성전자에서는 TV와 냉장고 그리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TV와 냉장고 같은 경우는 최신 모델을 한정 수량에 대해 할인가 99만 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모바일 제품의 경우에는 갤럭시 Z플립 자급제를 통해 구매를 하게 되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갤럭시 워치나 북 2프로 등 할인행사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2. 설레는 새 학기 아이패드 노트북 할인행사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도 희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각종 노트북과 아이패드 등 구매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23년 3월 13일까지 교직원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이 적용된 맥북이나 아이패드 제품들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에어팟 2세대를 무료로 제공하기도 합니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게 되면 에어팟 3세대 또는 에어팟프로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고 전하였습니다. 전자랜드는 순수 정품 하드웨어 및 운영체계를 탑재하여 직접 조립하는 순정 조립 PC 구매 혜택 또한 준비하였습니다. 행사 기간으로는 100만 원 이상의 순정 PC를 삼성전자가 제휴카드와 롯데카드로 구매하게 되면 최대로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또한 100만 원 이상의 PC를 삼성카드로 결제하게 되면 구매 금액에 대해서 최대 17만 원을 추가적으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온라인 쇼핑몰 전자랜드에서는 전자랭드쇼풍몰에서 30일까지 가전제품을 할인 행사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노트북과 모니터 그리고 프린터 등등 가전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게 됩니다. 여기서 특별한 상품이 이루어지는데 상품에 따라 다르겠지만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되는 온라인 전용 쿠폰까지 증정한다고 합니다.
아래는 가전제품 할인행사로 인하여 직접 다녀와서 찍은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