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난방비도 아끼고 전기료도 감소하면서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마력의 매트 전기장판 추천드립니다. 요즘 전자파로 인하여 화재도 많이 일어나고는 합니다. 하지만 지금 소개할 전기장판은 전자파도 없고 더욱더 따듯하고 보온성이 투철하고 제품의 안정성까지 더해서 믿고 사용하셔도 되겠습니다.
전기장판 추천 전자파 없는 탄소 매트
제가 지금까지 전기장판을 많이 사용해 보았지만 이것만큼 좋은 장판은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항상 전자파 때문에 정전기가 일어나거나 몸에 전류가 흐르는 느낌이 많이 들었기 때문에 조금 불안했었습니다. 하지만 탄소 매트 같은 경우는 전자파가 없으며 그냥 이불 같은 느낌이 들면서 매우 따뜻하고 화재가 일어날 일도 없으며 안정성이 보장된 매트 중에 하나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사용하면서 굉장히 만족하고 기술이 뛰어나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구입을 하게 되면 이러한 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박스 자체도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사진과 리모컨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온도 조절을 할 수 있고 취침모드라고 클릭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클릭을 하게 되면 시간 타임을 설정할 수가 있기 때문에 적절하게 따뜻함을 유지하면서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전기장판 상품정보 상세 보기 |
궁금한 점 질문과 그에 대한 해결 방법
전기 매트와 전기장판의 차이라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거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한 번 더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전기매트와 전기장판의 차이는 재질의 차이입니다. 전기매트는 천 재질이고 전기장판은 레자 재질로 바닥 게 깔아 쓰는 용도입니다. 전기 매트는 주로 침대에서 사용하고 전기장판은 보통 바닥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참을 사용해도 따뜻하지 않다고 느끼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그 이유는 외부의 공기와 바닥이 차가우면 열손실이 높아 보온성이 떨어져 덜 따뜻하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외부의 차가운 공기로부터 열이 빠지는 현상을 없애고 1시간 정도 온도를 유지하시면 따뜻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사용방법 및 주의 사항
위와 같이 제품은 구겨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고 쫙 펴져 잇는 상태로 관리 및 사용을 해야 하겠습니다.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조절기는 이불속에 넣어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겠습니다. 전기매트나 전기요는 라텍스 재질이라서 화재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 한, 제품이 겹쳐진 상태로 일정시 간 이상 사용하게 되면 열선이 과열되어 고장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점 꼭 숙지해 주시고 이와 같은 현상으로 고장이 나거나 화재가 일어나거나 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있을 때는 제품상 문제가 아니므로 법적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 확인
최종적으로 대중들이 가장 궁금해할 안전 보증과 인증입니다. 전자파에 대해 적합한 필증과 안전인증에 대한 증서입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세대들은 안전에 굉장히 민감하게 반응할 것이라고 생각하여 위와 같이 첨부하여 안정성과 전자파가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싶은 마음에 올려드렸습니다. 그러면 이번 겨울도 몸과 마음이 따뜻하게 보내실 준비가 되었다면 탄소 매트를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