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에서 만든 펠리세이드 하이브리드가 한국에서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SUV차량 중 한대입니다. 이러한 사실에 대해 부정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대중들에게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많이 찾는 사람들 또한 많습니다. 그래서 펠리세이드 하이브리드 2.5 가솔린 풀체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펠리세이드의 변화는 페이스리프트 그릴과 페이스리프트 전 그릴로 분리되었습니다.
1. 펠리세이드 하이브리드
차량의 맥스크루즈 쪽을 보유하고 있는 뼈대가 있습니다. 펠리세이드는 2018년에 처음 나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처음 차량이 나온다고 하였을 때 대중들이 너무나 큰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사로잡았습니다. 등장하자마자 관심이 쏠렸습니다.
펠리세이드 3세대 풀체인지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현대자동차의 전동화되는 전략을 믿어보셔도 되겠습니다.
앞으로 2025년 정도부터는 전기차로만 출시한다고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만약에 펠리세이드가 전기차로 나오게 된다면 어떻게 되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풀체인지로 변하게 된다면 더욱더 기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펠리세이드 트렁크 또한 너무나 넓고 아늑한 공간입니다. 요즘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 또한 차박을 너무나 행복한 공간으로 사용해도 좋을만한 공간입니다.
뒷좌석을 내리면 더욱더 편하고 넓은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펠리세이드 하이브리드는 요즘 유행하고 있는 패밀리카의 정석이라고 불리는 차량 중 한대입니다.
사람들의 말은 전기차로도 나온다는 소리가 있는데 현대자동차에서는 바로 전기차로 넘어가지 않을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선호도가 높은 상태에서 전기차로 갈아타게 된다면 아마 흥미와 관심이 식을 것이라는 현대 자동차의 입장과 추측입니다.
너무나 넓은 트렁크 가족들과 캠핑을 가서 차박을 해도 전혀 좁지 않고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2. 쏘렌토가솔린 2.5 터보 VS 펠리세이드 3.8 비교
옵션 없이 그냥 일반으로 구매하게 되었을 때의 가격 표시입니다.
다양한 옵션으로 우리에게 필요한 옵션을 선택하였을 때의 가격 비교입니다.
차량의 크기 비교를 하였을 때 엄청난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